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양현민 최참사랑 부부가 새롭게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강렬한 빌런 연기로 눈길을 끌었던 양현민은 방송을 통해 예상치 못한 일상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양현민 최참사랑, 11년 열애 끝 결혼
이날 방송에서는 양현민 최참사랑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무려 1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사연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내 최참사랑은 프러포즈 당시를 떠올리며 기대와는 다른 현실적인 상황을 폭로했다.
최참사랑은 "프러포즈를 할 때 반지, 단둘만의 공간, 영상 촬영을 원했지만, 남편이 강원도 여행 중 아이스크림에 양초를 꽂아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다. 이에 양현민은 "아내가 울긴 울었다"고 해명했지만, 최참사랑은 "너무 최악이라 울었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빌런 배우' 양현민, 반전 일상 공개
드라마 '열혈사제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악역을 맡아온 배우 양현민은 실제 생활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아내에게 "잘 자떠?"(잘 잤어?)라고 애교를 부리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지만, 정작 아내는 "귀찮다"며 무심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잘 때 아내 얼굴을 본 적이 없다. 항상 등을 지고 잔다"고 아쉬움을 토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최참사랑, 서장훈도 인정한 ‘정리의 여왕’
방송에서는 최참사랑의 깔끔한 생활 습관이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리정돈이 완벽한 집 내부와 철저한 수납 시스템은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서장훈은 "훌륭하신 분이다. 내가 남의 집에 잘 가지 않는데, 저 정도 집이면 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현민 역시 "결혼 초반에는 너무 많이 싸웠지만, 지금은 깨끗한 삶이 좋다"며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양현민, 배우 외에도 자동차 틴팅 기술 보유
방송에서는 양현민이 자동차 창문 틴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아버지가 자동차 관련 업을 했던 그는 중학생 시절부터 가게 일을 도우며 틴팅 기술을 익혔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후배 배우 이하늬의 차량에 직접 틴팅 작업을 진행하며 능숙한 손기술을 선보였고, 예상보다 완벽한 결과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시청률 상승,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2'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9%를 기록하며 전주 대비 상승세를 보였다. 양현민 최참사랑 부부의 첫 출연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빌런 전문 배우로 알려진 양현민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따뜻한 남편의 모습과 현실적인 부부 생활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지 기대를 모은다.